GETTING MY 데일리벳 TO WORK

Getting My 데일리벳 To Work

Getting My 데일리벳 To Work

Blog Article

현재, 반려동물 임상 로테이션의 경우 과별로 매우 세분화되어서 진행 중인데요, 말임상 교육도 교육 수준과 질이 개선되길 바랍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등 타인의 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데일리벳은 대한민국 최초의 수의학전문 신문으로, 발행인과 편집인이 모두 수의사입니다.

위클리벳에서 인수공통감염병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 번 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고병원성조류인플루엔자가 젖소,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많이 전파되고 심지어 사람도 감염되고...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위클리이슈] 비아그라 성분약 그냥 판매+동물진료부 제공 규제혁신 과제 포함 등

위의 약관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동의하시면 "동의"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아프리카돼지열병과 럼피스킨은 적어도 농장 단계에서 첫 발생을 찾아냈지만, 염소는 주요 질병조차 도축장이나 경매장 단계에 이르러서야 감지될 수 있다는 것이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조 교수팀은 농진청으로부터 염소농가 모니터링 설문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사육환경과 질병문제를 함께 조사하고 있다. 내년쯤 통계로 내놓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조 교수는 “전염병을 통제해야 하는 입장에서도 염소는 큰 데일리벳 걱정거리”라며 “염소 업계에 수의사가 없다. 소나 돼지와는 다르다”고 지목했다.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하며 변경을 하지 않아 생기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